본문 바로가기

군산생활

군산짬뽕 맛집(현지인 추천)

반응형

군산에 내려온지 2년.. 군산에 내려오니 유명한것은 이성당 빵집과 짬뽕...

군산에 내려와 유명한 맛집은 다 탐방을 다녔다. 물론 매우 맛난집도 있고 명성에 비해 별로인집도있다.

그런집은 다들 알고들 있으니 오늘은 내가 제일 좋아하는 군산짬뽕집 을 가본다.

위치는 비응도동에 있다.. 공장지대에 있는데 이 공장 지대는 지난 몇년간 현대중공업 과 ,GM이 철수하면서

군산경기의 침체와 더불어 각종 부대시설들도 폐업에 이른다..

그런데도 살아있는 집이면 일단 모든 집이 맛집이라 보면된다..

비오는 오늘 가보자~~

점심시간에 매우 붐비기 때문에 회사에서 일찍 출발하여 11시 20분전에 도착했는데도 벌써 사람이 많다..;;;

메뉴는 다양하지만 먹어본건 별로 없다..볶음밥과 짜장면 탕수육 짬뽕뿐... 다른건 먹어보질 못했지만 

먹어본 4가지 모두 맛있으니 다른것도 맛있겠지???

월요일 휴무니 잘알아두고 주 52시간이 시행되고 브레이크 타임도 도입되었으니 알아둬야한다.

고기짬뽕 하나 해물짬뽕 둘 탕수육 작은거 하나 를 시킨다. 

고기짬뽕의 자태... 오늘나는 해물짬뽕이다....ㅋㅋㅋ

고기짬뽕은 깊은맛 해물짬뽕은 시원한맛으로 먹는다... 마시쩡~~

해물짬뽕.. 역시 비오는 날엔 해물짬뽕이지...

식당의 맛은 재료가 결정한다고 생각하는데 이집의 재료는 매우 신선하다.. 아무래도 손님의 회전이 잘되니

재료 역시 신선할수 밖에 없는게 아닐까 싶다.

탕수육 작은거... 아쉬운것은 작은건 너무 양이 적다는것이다...ㅠ.ㅠ

물론 셋이서 짬뽕에 입가심으러 먹기는 딱조음~~~ ㅋㅋㅋ

단독으로 시킬땐 큰걸 시키자~~~

군산에 많은 짬뽕집이 있지만 짬뽕은 이집이 제일 내입맛에 맞는다... 물론 다른 요리들은 다른집이 더낫다...

다음엔 탕수육 맛집으로 가자.. 군산은 도시의 크기에 비해 맛집이 많아서 좋음~~~~

반응형